Philadelphia Phillies


필리스 클린치, 다저스를 상대로 10이닝 동안 6-5로 승리하며 내셔널리그 동부지구 2연패 달성

맨가슴의 브라이스 하퍼가 샴페인 한 병을 머리 위로 쏟아부으며 필라델피아 필리스의 NL 동부지구 2연패에 푹 빠졌습니다.

카일 슈워버는 월요일 밤 필리스가 로스앤젤레스 다저스를 상대로 10이닝 동안 6-5로 완승을 거둔 후 어두운 방문객 클럽하우스 한가운데서 동료들이 장비를 먹일 때 호스에서 맥주를 꺼내 축하했습니다.

슈바르버는 나중에 뚱뚱한 시가를 마시며 "이걸 즐겨야 해요."라고 말했습니다. "이런 일은 항상 일어나지 않아요."

필리스는 프랜차이즈의 세 번째 월드시리즈 우승이자 2008년 이후 처음으로 10월 내내 이 일이 계속되기를 희망합니다.

하퍼는 "우리는 지금 정말 좋은 야구를 하고 있으며, 더 큰 그림이 있다는 것을 계속해서 이해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이기고 싶은 생각이 있습니다."

필라델피아는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가 다저스에 패했던 일요일에 이미 내셔널리그 플레이오프 4연패를 확정지었습니다.

그리고 월요일 2위 뉴욕 메츠가 유휴 상태였기 때문에 필리스는 이번 시즌 메이저리그 1부 챔피언이 되기 위해 승리가 필요했습니다. 필리스는 1점 차 리드를 세 번이나 날린 후 마침내 NL 서부지구 선두 다저스를 제치고 11경기 만에 9승째를 거두며 11경기를 남기고 NL 동부지구 메츠를 상대로 12 1/2경기 차 리드를 잡았습니다. 링크모음주소킹

필라델피아는 7회까지 슈바르버의 53번째 홈런이라는 단 한 개의 안타만 기록했습니다. 하지만 필라델피아가 디펜딩 월드시리즈 챔피언을 상대로 반격하자 웨스턴 윌슨과 하퍼가 홈런을 터뜨렸습니다.

필리스 감독 롭 톰슨은 자신의 팀에 대해 "그들은 정말 강인하고 회복력이 뛰어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계속 싸우고 저는 그들이 자랑스럽습니다. 정말 특별한 그룹입니다."

다저스의 맥스 먼시가 땅볼로 물러난 후 필리스는 마운드 근처에 모여 축하 인사를 나눴습니다. 다저스타디움의 더그아웃 뒤에서 붉은 옷을 입은 팬들이 환호하는 가운데 경기장에서 사진을 찍기 위해 포즈를 취했습니다.

그때 파티가 열렸습니다.

필리스 역사상 가장 이른 디비전 클린치였으며, 이는 9월 17일 NL 동부지구에서 우승한 2011년 팀보다 이틀 빠른 기록입니다. 이 팀은 151차전에서 승리했으며, 이는 150차전에서 승리한 2011년 필리스 팀에 이어 두 번째로 빠른 기록입니다.

필라델피아(90승 61패)는 프랜차이즈 역사상 세 번째로 연속 90승 시즌을 기록했습니다.

슈바르버는 "올해 우리가 정말 훌륭한 일을 해낸 것 같아요."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정말 큰 부상을 많이 당했고, 이제 막 그 다음 단계의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다가와서 바로 나서서 일을 해낸 것 같았어요. 그렇게 해서 큰 야구 경기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7월 31일 트레이드 마감일 이후로 필리스는 29승 14패입니다.

에이스 우완 잭 휠러는 한 달 전 오른쪽 어깨에 혈전이 생겨 부상자 명단에 올랐다가 패했습니다. 휠러는 24번의 선발 등판에서 10승 5패, 평균자책점 2.71을 기록했지만 필라델피아의 투구 깊이 덕분에 팀이 큰 손실을 떠안을 수 있었습니다.

필리스가 트레이드 마감일에 미네소타에서 마무리 투수 조안 듀란과 중견수 해리슨 베이더를 영입한 것은 분명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톰슨은 "우리는 과거와는 조금 다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몇 가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슬러그를 할 수도 있지만 작은 공을 쳐서 게임을 이길 수도 있습니다. 균형이 잘 잡혀 있습니다."

올스타 유격수 트레아 터너(오른쪽 햄스트링 변형)와 3루수 알렉 봄(왼쪽 어깨 염증)이 모두 IL에 속해 있습니다. 톰슨은 봄이 이번 주 후반 애리조나에서 복귀할 수 있으며 터너는 정규 시즌 마지막 홈팬드에 맞춰 복귀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승리로 톰슨은 찰리 마누엘(2007-11)과 대니 오자크(1976-78)와 함께 프랜차이즈 역사상 세 번째로 연속 디비전 타이틀을 획득한 감독이 되었습니다. 톰슨은 메이저리그 역사상 첫 네 시즌 동안 포스트시즌에 진출한 네 번째 감독입니다. 나머지 세 명 중에는 다저스의 주장 데이브 로버츠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톰슨은 "지금은 62살이 아닌 것 같아요."라고 말했습니다. "지난 4년은 야구에서 가장 재미있었어요. 선수들 덕분이죠. 선수들은 정말 재미있어요."

cristellecruz19

Read more from cristellecruz19

바이런, 마틴스빌과 NASCAR 챔피언십 4번 출전권 획득을 위해 블레이니 아웃듀얼스 일요일 챔피언십 4위를 차지한 윌리엄 바이런은 마틴스빌 스피드웨이에서 열린 NASCAR 컵 시리즈 플레이오프 3라운드 결승전에서 라이언 블레이니에게 우승을 안겼습니다. 바이런은 43바퀴를 남기고 1번 턴에서 하위 레인을 장악하고 블레이니를 왼쪽 후방에 태그하여 트랙 위로 이동시키는 승부수를 던졌습니다. 헨드릭 모터스포츠 드라이버는 남은 11바퀴를 남기고 블레이니를 상대로 리스타트를 방어했습니다. 바이런은 폴 포지션에서 출발해 500바퀴 304타를 기록하며 이번 시즌 24위 쉐보레에서 세 번째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마틴스빌에서 4번의 컵 챔피언이자 9번의 우승을 차지한 헨드릭 부회장 제프 고든은 "윌리엄이 인생의 레이스를 주도했다고 생각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데이토나 500에서 2연승을 거두며 한 해를 시작한 바이런은 6개월간의 가뭄에도 불구하고 정규 시즌 챔피언십에서 우승한 이후 8월...

LSU, 10년 1억 달러 계약의 4번째 시즌에서 브라이언 켈리 감독 해고 LSU는 약 1억 달러 규모의 10년 계약의 네 번째 시즌에서 브라이언 켈리 코치를 해고했다고 운동 감독 스콧 우드워드가 일요일 밤 발표했습니다. 이번 조치는 토요일 밤 타이거 스타디움에서 열린 텍사스 A&M 3위와의 경기에서 49-25로 패한 데 이어 나온 것으로, LSU는 4경기 연속 3패(5-3, 2-3 사우스이스턴 컨퍼런스)를 기록했습니다. 우드워드는 "켈리 코치가 4년 전 LSU에 도착했을 때 배턴루지에서 여러 차례 SEC와 전국 챔피언십을 이끌 것이라는 기대가 컸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궁극적으로 LSU가 요구하는 수준의 성공은 실현되지 않았습니다." 러닝백 코치를 겸하고 있는 프랭크 윌슨 부감독이 2025 시즌 남은 기간 동안 임시 감독으로 임명되었습니다. 켈리는 전임자인 에드 오제론이 2021년 정규 시즌을 끝으로 사임하면서 노트르담을 떠나 고용되었습니다. 타이거즈에서 34승 14패를...

애런 로저스와 스틸러스, 사랑이 35-25로 앞서면서 쿼터백과 패커스의 재결합에서 실패 조던 러브는 아론 로저스에게서 얻을 수 있는 것을 흡수하는 데 3년을 보냈습니다. 발놀림. 케이던스. 던지기 동작. 영화 공부. 러브가 멘토로부터 얻은 것들의 목록은 러브의 발전에 있어 매우 귀중한 모든 마지막 항목들을 계속해서 이어갑니다. 그리고 일요일 밤, 현재와 미래의 그린베이 쿼터백이 과거의 그린베이 쿼터백을 능가하고 자신만의 전설을 쓰기 시작할 준비가 되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 것 같습니다. 전성기 시절 로저스만큼이나 뛰어난 모습을 보였던 러브는 그린베이가 로저스와 피츠버그 스틸러스를 35-25로 꺾고 360야드, 3개의 터치다운을 기록하며 공식적인 성화 봉송처럼 느껴졌습니다. 예, 러브는 2023년 초 러브로 밀려난 이후 로저스가 패커스와의 첫 경기에 대해 상당한 과대광고가 있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러브는 이번 주에 평소보다 약간 더 많은 압박감이 있었다고 인정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