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lers Fall Short


애런 로저스와 스틸러스, 사랑이 35-25로 앞서면서 쿼터백과 패커스의 재결합에서 실패

조던 러브는 아론 로저스에게서 얻을 수 있는 것을 흡수하는 데 3년을 보냈습니다. 발놀림. 케이던스. 던지기 동작. 영화 공부. 러브가 멘토로부터 얻은 것들의 목록은 러브의 발전에 있어 매우 귀중한 모든 마지막 항목들을 계속해서 이어갑니다.

그리고 일요일 밤, 현재와 미래의 그린베이 쿼터백이 과거의 그린베이 쿼터백을 능가하고 자신만의 전설을 쓰기 시작할 준비가 되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 것 같습니다.

전성기 시절 로저스만큼이나 뛰어난 모습을 보였던 러브는 그린베이가 로저스와 피츠버그 스틸러스를 35-25로 꺾고 360야드, 3개의 터치다운을 기록하며 공식적인 성화 봉송처럼 느껴졌습니다.

예, 러브는 2023년 초 러브로 밀려난 이후 로저스가 패커스와의 첫 경기에 대해 상당한 과대광고가 있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러브는 이번 주에 평소보다 약간 더 많은 압박감이 있었다고 인정했지만, 전반전과 후반전 대부분에 걸쳐 프랜차이즈 기록인 20타를 포함해 35타 중 29타를 기록하는 동안 거의 신경 쓰지 않는 표정을 지었습니다.

러브는 "제 마음가짐은 여기 나와서 승리를 거두는 데 집중하고, 모든 추가 요소를 차단하고 제가 필요한 선수가 되려고 노력하는 것뿐이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 선수는 그린베이(5-1-1)를 넓은 NFC에서 경쟁력을 유지할 만큼 충분히 좋아 보입니다.

패커스의 수비수 미카 파슨스는 "그는 왜 자신이 (후임자)인지 보여주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제 말은, 그는 떠오르는 선수입니다. 제이 러브처럼 제가 여기 올 때 이야기할 때 '그들이 쿼터백을 받았다는 걸 알아요'라고 생각했어요." 주소월드

네, 그렇습니다.

그린베이의 매트 라플뢰르 감독은 "그는 불타고 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계속 축구를 하고 싶었습니다."

스틸러스(4-3)가 이를 막는 데 어려움을 겪었다는 사실도 마찬가지였습니다. 그린베이는 총 454야드의 공격력을 쌓았고, 41세의 로저스와 피츠버그의 나머지 공격진은 전반전을 유망하게 마친 후 따라잡지 못했습니다.

패커스에서 18시즌 동안 4개의 MVP와 슈퍼볼을 수상한 로저스는 2023년 봄 제츠로 트레이드되기 전까지 36개의 패스 중 24개를 성공시켜 219야드, 2득점을 기록했지만 21년 차에 가끔씩 소환했던 마법을 전달하지는 못했습니다.

로저스는 "특히 후반전에 더 좋은 플레이를 하지 못한 것에 실망했다"고 말했습니다.

러브의 투구 방식을 고려할 때, 로저스가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기 위해서였을지도 모릅니다. 러브는 전반전 마지막 4번의 패스와 후반전 첫 16번의 패스를 모두 성공시켰고, 그 중 2번은 득점으로 패커스가 1970년 이후 처음으로 피츠버그에서 9점 차를 만회하며 승리를 거뒀습니다.

라플뢰르는 "조던에게 정말 좋은 일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조던은 여기까지 오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그는 과정 내내, 여정 내내 인내심을 가지고 있었고, 그 기회를 정말 잘 활용했습니다."

타이트엔드 터커 크래프트는 7개의 패스를 잡아내며 커리어 하이인 143야드와 2개의 터치다운을 기록했습니다. 크리스티안 왓슨은 2024년 정규 시즌 피날레에서 부상당한 ACL에서 복귀한 후 85야드 동안 4개의 리셉션을 추가했습니다.

조쉬 제이콥스는 33야드만 달렸지만, 4쿼터 첫 번째 플레이에서 3야드 득점 스프린트를 성공시키며 피츠버그의 수비가 신시내티전 패배로 조 플라코에게 무너지는 9일 만에 또다시 비틀거리면서 패커스를 영원히 무너뜨렸습니다.

1933년 피츠버그의 창단 팀인 파이리츠를 기리기 위해 퇴역 유니폼을 입은 스틸러스는 향수보다는 "다시 간다"는 느낌으로 시간을 되돌렸습니다

피츠버그는 압도적인 AFC 노스에 대한 장악력을 강화할 기회가 주어지자 대신 NFL에서 가장 높은 연봉을 받는 수비진이 러브와 패커스를 견제하기 위해 고군분투했습니다. 패커스가 확실하게 제구력을 확보하는 동안 스틸러스는 마지막 30분 동안 계속 밀려났습니다.

스틸러스의 마이크 톰린 감독은 "우리는 모든 분야에서 더 나아져야 하며, 선수들을 코치로서, 선수로서, 우리 모두가 소유하고 있는 위치에서 먼저 시작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더 나아질 것입니다. 우리는 그렇게 되어야 합니다."

로저스는 예전 팀에 대한 복수를 원하지 않는다고 여러 차례 말했고, 언젠가는 명예의 전당에 오른 마을에서 은퇴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결국 로저스는 패커스가 또 한 번 승리한 후 팬들이 "Go Pack Go! Go Pack Go!"라고 외치는 소리를 들으며 익숙한 영역에 도달했습니다. 로저스는 21년 만에 처음으로 반대편에 서게 되었습니다.

18년 동안 이 구호를 들어왔기 때문에 패커 팬들은 정말 잘 여행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홈 경기에서 무음 카운트를 사용한 것은 오랜만입니다. 대부분의 패커 팬들에게 큰 공이 됩니다."

부상

패커스: 라인배커 닉 니만이 후반전에 가슴 부상으로 떠났습니다.

스틸러스: 수비 라인맨 다니엘 에쿠알레가 2쿼터에 무릎 부상으로 이탈했습니다. 세이프티 드숀 엘리엇은 3쿼터에 심각한 오른쪽 무릎 부상을 입고 퇴장했습니다. 왼쪽 가드 아이작 수말로는 가슴 부상을 입고 복귀하지 않았습니다.

다음 단계

패커스: 일요일의 호스트 캐롤라이나.

스틸러스: 일요일에 인디애나폴리스 개최.

cristellecruz19

Read more from cristellecruz19

바이런, 마틴스빌과 NASCAR 챔피언십 4번 출전권 획득을 위해 블레이니 아웃듀얼스 일요일 챔피언십 4위를 차지한 윌리엄 바이런은 마틴스빌 스피드웨이에서 열린 NASCAR 컵 시리즈 플레이오프 3라운드 결승전에서 라이언 블레이니에게 우승을 안겼습니다. 바이런은 43바퀴를 남기고 1번 턴에서 하위 레인을 장악하고 블레이니를 왼쪽 후방에 태그하여 트랙 위로 이동시키는 승부수를 던졌습니다. 헨드릭 모터스포츠 드라이버는 남은 11바퀴를 남기고 블레이니를 상대로 리스타트를 방어했습니다. 바이런은 폴 포지션에서 출발해 500바퀴 304타를 기록하며 이번 시즌 24위 쉐보레에서 세 번째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마틴스빌에서 4번의 컵 챔피언이자 9번의 우승을 차지한 헨드릭 부회장 제프 고든은 "윌리엄이 인생의 레이스를 주도했다고 생각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데이토나 500에서 2연승을 거두며 한 해를 시작한 바이런은 6개월간의 가뭄에도 불구하고 정규 시즌 챔피언십에서 우승한 이후 8월...

LSU, 10년 1억 달러 계약의 4번째 시즌에서 브라이언 켈리 감독 해고 LSU는 약 1억 달러 규모의 10년 계약의 네 번째 시즌에서 브라이언 켈리 코치를 해고했다고 운동 감독 스콧 우드워드가 일요일 밤 발표했습니다. 이번 조치는 토요일 밤 타이거 스타디움에서 열린 텍사스 A&M 3위와의 경기에서 49-25로 패한 데 이어 나온 것으로, LSU는 4경기 연속 3패(5-3, 2-3 사우스이스턴 컨퍼런스)를 기록했습니다. 우드워드는 "켈리 코치가 4년 전 LSU에 도착했을 때 배턴루지에서 여러 차례 SEC와 전국 챔피언십을 이끌 것이라는 기대가 컸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궁극적으로 LSU가 요구하는 수준의 성공은 실현되지 않았습니다." 러닝백 코치를 겸하고 있는 프랭크 윌슨 부감독이 2025 시즌 남은 기간 동안 임시 감독으로 임명되었습니다. 켈리는 전임자인 에드 오제론이 2021년 정규 시즌을 끝으로 사임하면서 노트르담을 떠나 고용되었습니다. 타이거즈에서 34승 14패를...

아론 로저스는 패커스에 맞서 '복수'를 추구하지 않았고, 대신 현실 점검을 해주었습니다 애런 로저스는 그린베이 패커스와의 첫 경기가 개인적인 것이 아니라고 주장하며 한 주를 보냈습니다. 20년 동안 자신이 정의한 팀에 대한 복수를 원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다행히도 일요일 밤 피츠버그가 그린베이에 35-25로 패한 경기는 열리지 않았습니다. 대신 41세의 로저스는 여전히 높은 수준에서 경쟁할 수 있지만, 그를 둘러싼 팀은 여전히 진행 중인 작업이라는 점을 상기시켜 주었습니다. 그리고 아마도 그 부분은 불확실할 것입니다. 로저스는 피츠버그의 2연패에서 219야드와 2득점을 기록했는데, 이는 그가 처음으로 필드를 가로질러 패커스가 서로 승리를 축하하는 모습을 지켜본 것입니다. 로저스는 "실망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특히 후반전에 더 좋은 플레이를 하지 못해서 실망했습니다." 로저스는 그린베이에서 18년 동안 이력서를 작성하며 언젠가 명예의 전당에 헌액되었습니다. MVP 4명과...